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협회 소개

인사말GREETING

안녕하십니까?
시니어모델협회 사회적협동조합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사글 표지

안녕하십니까?
시니어모델협회 사회적협동조합(SMA)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 횟수로 5년째를 맞은 시니어모델협회 사회적협동조합(SMA)은 세계를 아우르는 시니어모델 교육과 사업의 확대를 위해 한국예총 시니어모델협의회라는 이름에서 새로이 거듭났습니다. 본 협회는 젊은 시절 한 가정의 주춧돌 역할과 사회적 경제 활동을 통하여 각자의 다양한 성취감을 이루신 시니어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의 고유한 경험과 크고 작은 성공을 발판으로 이제는 자신을 돌아보며 앞으로 남은 여생에 의미를 부여하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활기찬 인생 후반전을 모델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나아가고자 합니다.
저희는 한국의 예술과 문화를 이끄는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소속으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대학 교수의 수준 높은 강사진들의 교육을 통한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본 수업이외에도 명사들의 세미나 초청, 포토 포즈 수업, 메이크업 수업, 연기 클라스 등을 수시로 개설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 초청 받아 1년에 수차례 패션쇼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브랜드 홍보 모델 등으로 발탁 되는 등 시니어모델협회 사회적협동조합(SMA)은 프로 모델 육성의 디딤돌 역할 또한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에 충실하면서 한편으로 외형적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본사에 그치지 않고 제주지부를 설립하여 현재 7기를 모집 중에 있으며, 지난해 세 번째 지부인 경기북부지부가 설립되어 현재 2기를 모집 중입니다. 앞으로 부산, 광주, 대구 지역도 지부 개설을 추진 중이며 특히 말레이시아에 예정중인 해외 지부는 관계자와의 협의가 마무리 단계에 있어 서울 본사를 허브로 향후 싱가폴, 대만, 일본 등 아시아권으로의 확장세에 한몫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시니어모델협회 사회적협동조합은 2017년 7월 설립 이후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앞으로 이루어 나갈 협회의 발전과 성장이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통하여 더욱 견고해지고 함께 공유하는 멋진 모델의 아이콘으로 더 멋진 시니어 시대를 열어 나가길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시니어모델협회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김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