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협회 소개

인사말GREETING

인사글 표지

안녕하십니까?
SMA시니어모델협회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SMA시니어모델협회는 세계를 아우르는 시니어모델 교육과 사업의 확대를 위해 2021년 한국예총 시니어모델협의회라는 이름에서 새로이 거듭났습니다.

SMA시니어모델협회 다양한 발전 모색을 위해 사회적 협동조합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정과 사회에서 각자의 다양한 성취를 이룬 시니어들이 그 구성원으로, 개인의 고유한 경험과 크고 작은 성공을 발판으로 앞으로 펼쳐질 여생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건강함을 추구하고자 하며 또한 활기찬 인생 후반전을 ‘모델’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나아가고자 합니다.

저희는 대한민국의 예술과 문화를 읶는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의 소속으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여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각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여 포토 포즈, 메이크업, 스타일링, 연기 특강 등의 교육을 수시로 개설하여 새로운 경험과 전문적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전국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상에 초청 받아 소속 시니어모델들이 패션쇼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브랜드의 홍보 모델로 발탁되는 등 프로 모델 육성의 디딤돌 역할 역시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본부와 제주지부, 경기 북부 지부에서 시니어모델 교육을 진행 중인 SMA시니어모델협회는 앞으로 다양한 지역에 저희의 교육이 닿을 수 있도록 추가적으로 지부 개설을 계획 중이며, 해외에는 말레이시아를 허브로 향후 싱가폴, 대만, 일본 등 아이아권으로 진출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쉼 없이 달려온 5년, 앞으로 이루어 나갈 협회의 발전과 성장은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통하여 더욱 견고해질 것입니다. 꿈을 가진 시니어들이 SMA시니어모델협회와 더욱 멋진 '시니어 시대'를 열어 나가길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SMA시니어모델협회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김조회